SPC 던킨, '우리 쌀막걸리 도넛' 바이럴 영상 공개

경제충남 승인 2022.09.04 16:05 의견 0
X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9월 이달의 도넛으로 '우리 쌀막걸리 도넛'을 출시하고 관련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 쌀막걸리 도넛'은 우리 농산물을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국산 쌀과 전통주 기업 '국순당'의 쌀막걸리를 활용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부드럽고 촉촉한 도넛 위에 달큰한 막걸리 글레이즈를 듬뿍 입힌 후 바삭하게 씹히는 쌀 크럼블로 마무리해 완벽한 맛의 조화를 이루는 점이 특징이다. (단, 알코올 함량 0.02%로 만 19세 미만 청소년 및 임신부 등 알코올 섭취를 원하지 않을 경우 구매 시 주의 필요)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새참엔 역시! 막걸리 도넛'을 주제로 시니어 모델 '김칠두'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막걸리 덕후 '김칠두'가 머리에 새참 바구니를 이고 앞으로 직진하는 모습으로 시작되며새참으로 막걸리를 찾던 어르신들이 막걸리 대신 모델 김칠두가 건넨 '우리 쌀막걸리 도넛'을 먹으며 감탄하는 장면 등이 연출된다.

영상의 말미에는 어르신들이 '우리 쌀막걸리 도넛'을 찾아 경운기를 타고 던킨 매장으로 향하는 모습이 펼쳐져 유머러스함을 더했다.

특히 모델 '김칠두'가 새참 바구니를 머리에 이고 마치 모델이 런웨이를 워킹하듯 시골 논두렁 위를 걷는 모습, '막걸리'와 '막 끌리는' 등 언어유희를 활용한 문구 등 영상 곳곳에 재미 요소를 담아 예상치 못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번 광고는 던킨 공식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던 맛의 '우리 쌀막걸리 도넛'이 지금까지 없던 국내 1호 시니어 모델 '김칠두'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제품은 물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참신한 광고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끝)

출처 : SPC그룹

저작권자 ⓒ 경제충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